한국 후지쯔, 노트북 이벤트 반응 좋아

강준석 draka78@grui.co.kr

한국 후지쯔는 얼마전에 출시된 고고프린세스메이커의 출시 기념으로 실시하는 노트북 이벤트에서 많은 호응을 얻고 있다고 밝혔다. 고고프린세스메이커는 1월 둘째주에 출시된 이후에 용산전자상가 및 할인마트 등에서 꾸준히 좋은 반응을 얻고 판매되고 있다. 게임을 직접 플레이했던 유저들은 대부분 그동안 각각 시리즈물로 만났던 주인공들을 한꺼번에 만날 수 있고, 옷을 여러가지로 갈아입을 수 있고, 이 외에도 이벤트가 많아서 재미있다는 반응을 보이는 가운데 이벤트에 참여하기 위한 응모엽서도 꾸준히 한국후지쯔로 배달되고 있다고 한다. 엽서들 중에는 '꼭뽑아달라'는 애교섞인 협박문구를 써넣은 엽서, 자신이 좋아하는 프메시리즈 주인공의 얼굴을 그려넣은 엽서등 재미있는 엽서들이 많이 있다고 한다. 이번 노트북 이벤트의 응모기간은 2월 15일 소인분까지 유효하며 이벤트의 응모기간이 앞으로 한달 여 남았으므로 패키지를 구입한 유저라면 꼭 이벤트 응모를 권한다. 노트북 이벤트의 상품인 노트북 S-4562CD 의 특징은 다음과 같다.

라운드
라운드
S-4562CD의 특징 - 첨단 시큐리티 시스템 탑재 - 진정한 노트북의 새로운 기준 - 세계 최고수준의 시스템 보안기능 탑재 - DVD 영화감상부터 음악CD 제작까지 콤보 드라이브 하나로 해결 - 도킹스테이션이 필요없는 울트라 슬림 노트북 - 강력한 멀티미디어 지원기능 - 인터넷 사용이 더욱 편리한 스크롤버튼 - 휴대시 더욱 간편한 Weight Saver 기본제공 - 완벽한 네트워크 지원기능 Intel?PentiumⅢ?700MHz / 12.1"XGA 기본메모리(최대):128MB SDRAM (256MB) 하드디스크 드라이브 30GB CD-ROM 24배속
라운드
라운드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