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년, 정식서비스 2주년 기념 Memorial 1000years week 이벤트 개최

강덕원 campus@grui.co.kr

(주)액토즈소프트(대표 이종현)는 자사의 무협 온라인게임 '천년'의 정식서비스 2주년을 기념하여 'Memorial 1000years week'란 명칭으로 대규모 고객 감사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4월 20일부터 시작하여 약 2주 간에 걸쳐 진행되며, 유료 이용 고객이 천년을 같이 플레이하며 모험을 겪고 우정을 나누던 친구를 대상으로 사연을 띄우면 메일과 함께 1개월 무료 이용권을 친구에게 보내주는 '천년지우에게 보내는 편지'를 비롯하여, 베타 때부터 변화되어 온 천년의 모습을 회고담 형식으로 작성하여 응모한 고객을 대상으로 시상하는 '그 때를 아십니까?', 서버별 무림 최고 지존 50명이 대표로 참가하여 서바이벌 대전을 펼치게 되는 '천년 서버대전' 등 다채로운 행사로 진행된다. 정식 서비스 2주년을 기념하는 만큼 참여 고객이 최대한 많은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구성되었으며, 기존 고객은 물론 사정이 있어 게임을 쉬고 있거나, 떠난 고객 등 천년을 한번이라도 경험해 본 고객이라면 누구나가 참여하여 서로의 추억을 나누고, 즐거움을 나눌 수 있는 자리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상승무공에 이어 최근 온라인게임의 새로운 시도로 평가되는 '액션 어드벤처형 던전' 태극검문을 추가하며 2002년 1분기 컨셉인 "천년 - 난세지장 편"을 완료한 천년은 이번 이벤트에 이어 차기 컨셉인 "문파지장 편"도 조만간 발표할 계획이다. 행사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천년 홈페이지(www.1000y.com)을 참조하면 된다.

천년 홈페이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