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동용이 아닌 아동용 게임

아스파이어
아스파이어


워낙 굵직굵직한 타이틀을 유통해온 유통사에서 직접 만든 아동용 게임이라는 점에서 많은 화제가 되었던 아스파이어는 가볍게 즐길 수 있도록 만들어진 아동용 게임답게 패키지 또한 아주 심플하고 간결하다. 패키지의 겉면에는 이 게임의 주인공인 룰루와 구리구리, 키지의 모습이 아주 귀엽게 인쇄되어 있는데 맨 오른쪽의 키지의 야릇한 눈웃음이 아주 매력적이다.
그리고 패키지를 뜯어보면 안에는 게임 시디와 매뉴얼, 그리고 고객 등록 카드가 들어있다. 요즘 나오는 게임들의 화려한 패키지에 비하면 상당히 빈약하긴 하지만 매뉴얼만큼은 상당히 만족스런 편이다. 이 게임이 아동용 게임이기 때문인지 아이들이 다루어도 쉽게 찢어 지지 않는 재질로 되어 있고 내용도 인스톨 방법부터 시작하여 제거방법, 게임 기본정보 등을 자세한 그림을 통해 설명하고 있어 아이들이 혼자서도 게임을 시작할 수 있을 것 같다는 느낌이 들게 한다.
처음 패키지를 열었을 때 너무 썰렁하다는 느낌이 들었지만 아이들을 배려한 깔끔한 매뉴얼을 보니 그다지 불만족스럽지는 않았다. 하지만 한가지 아쉬운 점이 있다면 자체 개발한 캐릭터를 활용해 미니어처 같은 것을 넣었다면 더욱 좋은 반응을 얻지 않았을까 한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