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P 32용 '그녀의 기사단 : 강행돌파' 확장팩 출시

강덕원 campus@grui.co.kr

5월 14일 오전, GP32의 4월 출시작 '그녀의 기사단 : 강행돌파'의 확장팩이 제작사인 별바람 크리쳐 홈페이지를 통해 출시되었다. '강행돌파 확장팩'은 오리지널버전과는 전혀 다른 시나리오와 보강된 캐릭터 기술, 특성, 밸런스를 포함하고 있어, 1.5버전이라 해도 손색없는 작품성을 자랑한다. 지금까지 출시된 추가스테이지가 '강행돌파 오리지널 버전'을 보강하는 수준이었던 점과 비교하면 큰 차이라 할수 있다. 또한 '강행돌파 확장팩' 출시는 "휴대용 게임기 소프트웨어의 한계를 강행 돌파하겠다."는 개발자의 선언과 동시에 강행돌파 오리지널이 발매된 이후, 한달이 채 지나기 전에 이뤄졌기에 더욱 의미가 깊다. 덧붙여서"'강행돌파 확장팩'의 난이도는 대폭 상향 조정되어 매우 어려우므로, 아직 게임에 익숙하지 않은 유저에겐 오리지널의 확장 패치를 권한다."고 게임파크측은 전했다.별바람 크리쳐 홈페이지'강행돌파 확장팩' 설치 방법

1) 파일을 다운 받은 후 압축을 풀어 her.bfc 파일을 만든다. 2) GP32 를 PC링크모드로 맞춘후 링크소프트를 통해 백업한다. 3) GAME/HER 폴더에 있는 her.bfc 파일을 지운다. (주의! 꼭 파일을 확인하고 지울것) 4) 새 파일을 다시 그 위치로 복사해 넣는다. 5) 그리고 다시 게임을 구동하면 OK.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