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게임 ‘아타나시아’ ‘로열럼블 경기 이벤트’ 실시

강덕원 campus@grui.co.kr

㈜아이소닉온라인은 현재 공개 베타 테스트중인 온라인게임 '아타나시아'에서 제 3회'로열럼블 경기'이벤트가 5월 18일(토) 오후 7시에 열린다고 밝혔다. 이 행사는 건강한 정신을 가진 정정당당한 아타나시아의 모험가라면 누가나 참가할 수 있으며 참가자의 레벨과 기술, 장비 제한은 없다. '로열럼블 경기' 이벤트는 총 3회에 걸쳐 실시되며 원하는 상품의 경기에 참여하면 된다. 경기 방식은 레벨이 높은 순으로 참가자들이 지투 연무장 입구에 줄을 선 후, 30초에서 1분 간격으로 레벨이 높은 참가자부터 방송으로 이름을 호명하면 경기장으로 입장하여 대전하게 된다. 경기장 내의 모험가와는 레벨과 상관없이 대전 상대로 싸울 수 있다. 단, 파티 플레이는 금지된다.또한 경기 장 내에서 20초 동안 도망만 다닐 경우 탈락하게 되며 죽거나 경기장 밖으로 나가면 패하며, 경기장에 끝까지 남아 있는 참가자가 우승을 차지하게 된다. 우승자 상품은 아래와 같다.

*왼쪽의 남자캐릭터가 들고 있는 검이 무아의 양손검, 가운데 여자캐릭터가 들고 있는 검이 태양의 장검, 오른쪽 마법사가 들고 있는 스태프가 듀카인 스태프. 로얄럼블 경기 1회 상품-태양의 장검 (한손베기 무기, 데미지 최소 14 ~ 최대 33, 속도 39, 무게 30. 빛의 상위 원소 금속 아르데움으로 만들어진 멋진 장검) 로얄럼블 경기 2회 상품-무아의 양손검 (양손베기 무기, 데미지 최소 14 ~ 최대 78, 속도 20, 무게 60. 공허의 상위 원소 금속 스타니움 재질로 만들어진 마스터급 검사들이 사용하는 화려한 양손검) 로얄럼블 경기 3회 상품-듀카인 스태프(6원소 마법을 공용으로 사용할 수 있는 스태프. 지력 +5, 정신력 +64. 학자 클래스의 마법사들에게 사용이 허가되는 지팡이. 과거에는 아카데미 교수 신분을 나타내는 증명이었음) '로열럼블 경기'이벤트는 프로레슬링 경기 방식에서 따온 독특한 대련 방식으로 국내온라인 게임의 이벤트 중 최초로 기획된 전체 플레이어가 참여할 수 있는 PVP경기 방식이며 이벤트 결과를 예측할 수 없는 것도 흥미롭다. 또한 고급 매너게임으로 유명한 아타나시아에서 정정당당히 승부를 겨루어 승자가 된 플레이어의 기록은 아타나시아 모험가들의 역사적인 사건에 기록되어 아타나시아의 역사와 함께 남게 되며 아타나시아의 세계를 유저들이 직접 만들어가는 행사로서 의의를 갖게 된다고 아타나시아 관계자는 밝혔다. 이번 이벤트가 많은 이들에게 좋은 추억을 만들어 주었으면 한다.아타나시아 공식홈페이지아이소닉온라인 공식홈페이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