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혼' 상승 무공 절기 패치 단행!!

강준석 draka78@grui.co.kr

㈜유즈드림(대표이사 이만규)의 온라인 게임인 '무혼'은 온라인 게임으로는 처음으로 소설과 동시에 풀 3D로 제작된 환협(환타지-무협) 장르의 신 개념 액션 온라인 게임으로 다양한 카메라 뷰를 제공하는 사용자 인터페이스와 모션 캡쳐 데이터를 실제 무공에 접목하여 현실감 있는 대결을 펼칠 수 있다. 환타지 세계 속 마물들의 충돌과 정종-사파-마교 간의 갈등 구조로 이루어져 있는 '무혼'은 지난 주 명성 등급의 확대 실시에 이어 6일 (토요일)부터 선천점 초기화를 비롯하여 8일 월요일부터는 상승 무공 절기 패치를 혈무서버에 단행한다고 밝혀왔다. 내일(6일)은 선천점 초기화 , 보패 아이템 선천 제한 점수 하강, 오성의 치명타율 적용 공식 변경의 패치가 단행된다. 보패 아이템의 선천 제한 점수가 낮아져 선천점수가 부족해서 아이템을 착용하지 못하는 일은 없게 되며 남는 선천점수를 생명력과 체력을 키우는 '원양', 생명,내공,체력회복의 '심력', 치명타율,아이템 장착의 '오성' 등에 분배해서 독특한 자신만의 캐릭터를 만들 수 있게 된다. 이미 보패 아이템을 착용하기 위해 선천점을 다 써버린 경우, 위 패치와 함께 선천점을 초기화 할 수 있으므로 각자가 가진 보패아이템의 제한 수치를 확인하고 새로 선천점을 배분하면 된다. 상승무공이 나올 때를 대비하여 점수를 남겨 두는 것 또한 잊지말자. 또한 이번 선천점 초기화 기회에 '오성'을 높여 킬러본능을 지닌 캐릭터를 만들어 보는 것도 쏠쏠한 재미가 있을 것이다. 무엇보다도 유저들의 관심을 끄는 것은 8일부터 혈무서버에 적용되는 상승 무공 절기일 것이다. 추가되는 무공은 총 5종이며 기본무공으로 추가되는 경공 1종과 내공흡수계열, 호신강기계열, 반탄강기계열, 보법계열의 상승무공 4종이다. 상승무공은 모두 배울 수 있는 것이 아니며 마물에게서 얻는 두루마리를 통해 익히게 된다. 40레벨에서 1가지, 50레벨에서 또 한가지를 익힐 수 있고 이번 상승무공 중 2가지만 익힐 수 있다. 앞으로 상승무공들은 계속 추가될 예정이라고 한다. 자세한 사항은 '무혼'의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무혼 공식페이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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