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P32, 4인 대전 액션 레이싱 게임 'TTGO Race' 라인업 추가.

강덕원 campus@grui.co.kr

휴대용 게임기 GP32 개발업체 게임파크㈜는 올 가을 발매 예정인 'GP32 RF 무선모듈'을 지원하는 액션 레이싱 게임 'TTGO Race'의 라인업 추가를 11일 발표했다. 톱니소프트 제작의 'TTGO Race'는 총 8명의 독특한 개성의 캐릭터들이 등장하며, 각각의 캐릭터에게는 자신만의 시나리오를 토대로 개별적인 기술과 필살기가 지원된다. 따라서 플레이어는 자신이 선택한 캐릭터의 필살기 및 보유 아이템 또는 맵상의 장애물을 이용하여 다른 캐릭터들의 주행을 방해할 수 있다. 또한 박진감 넘치면서 코믹한 스토리와 12가지의 다양한 스테이지 구성이 돋보이며, 최대 4인 동시 네트워크를 지원하여, 다른 플레이어와 함께 레이싱 대전을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는 점이 'TTGO Race'의 가장 큰 매력. 특히 추후에 나올 PC용 'TTGO Race'와의 데이터 연동을 통하여, 숨겨진 캐릭터의 사용이나 캐릭터 능력치 업그레이드 등 색다른 요소들을 다양하게 선보일 계획이다. 최대 4인까지 플레이가 가능한 대전 액션 레이싱 게임 'TTGO Race'는 올 11월경 발매 예정이며, 정식 판매가 미정이다.게임파크 홈페이지게임 게시판으로 가기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