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지의 제왕 : 두개의 탑', '메달오브아너 : 스피어 헤드' 오늘 발매.

강덕원 campus@grui.co.kr

EA코리아는 11월 15일 '반지의 제왕 : 두개의 탑'과 '메달오브아너 : 스피어 헤드' 두 개의 제품을 발매했다고 발표했다. 플레이 스테이션 2 버전으로 발매된 '반지의 제왕 : 두개의 탑'은 영화를 기반으로 하여 제작된 게임으로 그 배경과 소재는 반지의 제왕 1편인 반지 원정대부터 금년 12월에 개봉되는 제 2편 영화 두개의 탑까지 아우르고 있다. 가격은 48,000 원. 메달오브아너 얼라이드 어설트의 첫번째 확장팩 스피어 헤드는 PC버전으로 발매된다. 이번 확장팩에서는 베를린 시가, 아른헴 대교 등의 새로운 맵이 추가 되어 있으며, 멀티플레이에서는 12가지 이상의 멀티 플레이어 레벨이 등장하며, 영국제 엔필드 마크 1소총, 스텐 기관단총등의 새로운 무기들이 추가된다. 게이머는 501 공수보병연대를 포함한 새로운 병사들과 함께 전쟁을 즐길 수 있다. 가격은 28,000 원. 한편, EA코리아는 이번 스피어 헤드의 발매를 기념해 11월 23일 오후 2시부터 오후 10시까지 부산 아이라이프존 부산대 1호점 PC방에서 랜파티 겸 시연회를 개최할 예정이다. 또한, '반지의 제왕 : 두개의 탑'은 출시를 기념해 '절대반지를 찾아라' 이벤트와 '중간계 탐험' 이벤트를 진행중에 있다. 관련 이벤트는 각 게임의 홈페이지를 방문해 보면 된다.메달오브아너 공식 홈페이지반지의 제왕 : 두개의 탑 공식 홈페이지게임 게시판으로 가기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