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진록온라인 : 거상’ 크리스마스를 맞아 홈페이지 개편과 도시 업데이트.

강덕원 campus@grui.co.kr

㈜조이온은 크리스마스를 맞아 '임진록온라인:거상'(이하 거상)의 홈페이지 개편과 크리스마스 분위기의 도시 업데이트를 실시한다. 이번에 개편되는 '거상'의 홈페이지에는 캐릭터들이 산타복장을 한 이미지가 추가되고, 서버관련 자세한 사항들을 공지하는 코너가 추가된다. 홈페이지 개편과 함께 진행되는 도시 업데이트는 거상 내의 수도 급 도시들인 한양, 도쿄, 하얼빈, 타이페이가 크리스마스 분위기의 마을로 바뀌며, 각 도시근처에 있는 나무들은 화려한 크리스마스 트리로 변경된다. 마을의 분위기에 맞추어 마을음악은 '루돌프사슴코'로, 로딩음악은 '울면안되'등의 캐롤로 바꾸어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한껏 돋군다. 이외에도, 산타복 아이템을 추가하여 게이머들이 산타 복장을 하고 크리스마스 분위기의 마을에서, 캐롤을 들으며 흥겹게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배려했다. ㈜조이온의 조성용 대표는 "2002년 거상을 사랑해주신 유저들에게 감사하고, 게임의 최대만족을 위해 항상 노력하겠다. 또 게임의 안정성부터 게임에서 얻어 갈 수 있는 다양한 즐거움까지 게이머들의 눈높이에서 모든 것을 배려하겠다."라고 해 게임의 인기가 치솟는 만큼 더욱 신경을 쓰겠다는 의지를 보였다. 한편, 12월 16일부터 12월말까지 '거상'에서는 크리스마스 이벤트인 '루돌프를 잡아라~' 가 실시될 예정이다. 16일부터 게임에 3번씩 나타나는 레벨 99인 몬스터 '루돌프'를 잡으면 보물상자를 받게 되는데, 그 보물상자를 팔거나 보관을 하면 정품게임 및 PS2, X-box, 게임큐브 등의 콘솔을 상품으로 증정한다.조이온 홈페이지게임 게시판으로 가기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