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A 코리아, '메달오브아너 : 프론트 라인' 발매

강덕원 campus@grui.co.kr

EA 코리아는 오늘 PS2용 1인칭 액션게임 '메달오브아너 프론트라인'을 발매했다. 메달오브아너 시리즈는 지금까지 5편이 만들어진 액션 게임의 명작으로, 1999년 플레이스테이션으로 처음 나와 혁신적인 게임플레이와 실제와 같은 2차 세계대전 분위기로 비디오 게이머를 사로잡았고, 2001년에는 PC게임으로 국내에 처음 소개되어 널리 알려지게 되었다.

'메달오브아너 프론트라인'은 노르망디 상륙작전의 최대 격전지인 오마하 비치에서부터 시작해 프랑스, 네덜란드의 외각지역을 거쳐 독일의 심장부로 진격하는 광범위한 19개의 레벨로 구성되어 있다. 스미스소니언 박물관의 군사 전문가와 현역 미군 대위의 자문을 통해 2차 대전 당시 사용했던 20가지가 넘는 무기를 게임으로 옮겼고, 팬저, 타이거 탱크 등의 탱크와 오토바이, 기차 등 각종 차량을 이용해 전투를 벌인다. 해외에서는 지난 5월 발매되었는데, 미국 게임스팟 기자상 등 비평가들의 호평을 받은 수작이다. '메달오브아너 프론트라인'오는 17일 XBox로도 국내 발매될 예정이며, 가격은 45,000원으로 동일하다.EA 코리아 홈페이지게임 게시판으로 가기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