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리를 키우는 화분이 나른다

#PC

토막 :
어게인
토막 : 어게인


토막 패키지를 보면 첫눈에 들어오는 것이 바로 화분을 타고 날라 다니는 엽기적인 캐릭터들이다. 사람의 머리만 화분 속에 있는 것을 상상하면 꽤나 엽기적인 그림이 될테지만 의외로 그림을 보면 귀엽다는 생각이 저절로 들어 게임에 대한 기대를 갖게 한다. 패키지 안을 열어보면 게임 CD 한 장과 매뉴얼, 고객엽서, 그리고 아주 귀여운(?) 캐릭터 스티커가 들어있다. 먼저 매뉴얼을 보면 깔끔한 종이재질에 슈팅게임 매뉴얼치고는 꽤나 자세하게 설명이 되어 있어 처음 게임을 시작할 때 많은 도움을 준다. 그 다음으로 스티커는 게임 중에 볼 수 있는 캐릭터들의 여러 가지 동작이 묘사된 것으로 워낙 캐릭터들이 귀엽기 때문에 절로 웃음을 자아낸다. 마지막으로 고객엽서를 보면 일반적인 고객엽서와는 좀 다르다. 보통 고객엽서는 고객등록을 목적으로 하는데 토막의 고객엽서는 온게임넷 게임대회 참가신청서의 기능도 겸하고 있기 때문에 정품 사용자만을 위한 커다란 혜택이라고 생각된다.
불법복제 때문에 정품만의 혜택이 없다면 게임이 잘 팔리지 않는 것이 현실이다. 더군다나 슈팅게임은 몇 번만 하면 금세 질리기 때문에 선뜻 게임을 구입하기가 망설여지는 장르이기도 하다. 하지만 토막은 온게임넷 참가신청서와 귀여운 스티커, 그리고 패치를 통해 새로운 캐릭터와 새로운 스테이지가 추가로 업데이트될 예정이라고 하니 정품을 구입할 충분한 가치가 있다고 생각된다.

#PC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