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버프론트제넥스코리아, 상반기 라인업 발표

강덕원 campus@grui.co.kr

㈜사이버프론트제넥스코리아(CGK)는 자사의 2004년 상반기 라인업을 발표했다. 이번 발표에 따르면 ㈜사이버프론트제넥스코리아는 상반기에 6개의 타이틀을 발매하며, 이들 타이틀은 모두 완벽한 로컬을 거친 후 발매를 할 예정이라고 한다. 1. 시라츄 탐험부 (PS2用, 3월초 발매예정, 가격미정, 자막완전한글화) 흥미진진한 스토리가 펼쳐지는 정통 미스터리 어드벤쳐 게임으로 수집욕을 자극시키는 달성도의 도입과 분기에 의해 전혀 다른 스토리와 엔딩이 전개되는 다양한 스토리 라인이 매력적이다. 또한, 입체적인 음향을 즐기실수 있는 DVX 사운드 기술과 고품질의 애니메이션도 30분 이상이 게임안에 삽입되어 있다.

2. 무인가 (PS2用, 3월말 발매예정, 가격미정, 자막완전한글화) TAITO와 RED가 손을 잡고 만든 본격 하이퍼스피드 무협 액션게임으로 빠른 스피드감과 호쾌한 액션 그리고 스타일리쉬를 지향하는 타이틀이다. 주인공역의 모델링에 일본의 유명한 가수겸 탤런트 Gackt를 기용한 것이 특징

3. 식신의 성 2 (PS2用, 3월말 발매예정, 가격미정, 자막완전한글화) 알파 시스템의 스탈일리쉬 3D 슈팅게임 후속작. 전작에 비해 그래픽이 대폭 강화되었으며, 2인 플레이시에 캐릭터 조합에 따라 전부 새로운 드라마가 펼쳐지는 스토리성이 강화되었다.

4. 프린세스 메이커1 리파인 (PS2用, 3월말 한일 동시 발매예정, 가격미정, 자막완전한글화) 프린세스 메이커 1의 리메이크 작품. 16색이란 한계를 가졌던 원작을 시대에 맞게 풀컬러로 부활시켰으며 등장하는 모른 캐릭터의 대사에 음성 처리를 했다.

5. 에너지 에어포스 2 -aim strike- (PS2用, 5월초 발매예정, 가격미정, 자막완전한글화) 리얼 플라이트 시뮬레이션을 컨셉으로 만들어진 '에너지 에어포스'의 후속작. 전작을 상회하는 볼륨과 여러가지 새로운 모드가 추가되어 있으며 초심자도 간단히 즐길수 있도록 '트레이닝 모드'가 탑재되어 있다.

6. 학원도시 바라노와르 (PS2用, 6월 발매예정, 가격미정, 자막완전한글화) 아이디어 팩토리의 SRPG 타이틀로 현재 텍스트 번역 작업이 한창인 타이틀이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