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나라닷컴', 요리 시뮬레이션 게임 '천하일품 요리왕 2' 서비스 시작

강덕원 campus@grui.co.kr

인터넷 게임 포털 게임나라닷컴은 T3엔터테인먼트가 개발한 온라인 요리 액션 시뮬레이션 게임 '천하일품 요리왕 2'의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발표했다. '천하일품 요리왕 2'는 게임 속 캐릭터 '체리'와 '샤이'가 '요리마을'에서 최고의 요리사로 성장해 나가는 모습을 게임으로 접목시킨 본격 요리 게임이다. 게이머는 게임내에서 썰기, 끓이기, 볶기, 튀기기, 굽기 등의 요리 액션을 플레이하며 요리 기본 요령을 간접 체험할 수 있으며, 돼지고기 고추장 찌개에서 피자 주먹밥까지 게임 속에서 제공되는 한식, 중식, 일식, 양식, 간식, 퓨전음식 등 70 여 가지의 다양한 음식 조리 방법을 배울 수 있다. 게임은 '타이밍' 방식을 채택, 정해진 조리 시간을 준수했는가에 따라 음식의 맛이 결정되며, 게이머의 부주의로 음식을 태우는 경우도 발생할 수 있다. 정확한 요리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요리백과'에서는 조리법을 소개하고 이용자에게 실속있는 정보와 함께, 게임을 통해 직접 요리하고 손님에게 평가 받는 요리 실습의 기회도 제공한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