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CG 2004 언리얼 토너먼트, 진장연 선수 우승

WCG 2004 언리얼 토너먼트 부문의 우승은 진장연 선수에게 돌아갔다. 4강전에서 상대방의 기권으로 손쉽게 결승에 진출한 진장연 선수는 이우진 선수와의 대결에서도 처음부터 우세를 보이며 손쉽게 우승을 차지했다. 언리얼 토너먼트 경기는 15분간 더 많은 포인트를 차지하는 선수가 승리하는 방식으로 인해 상당히 치열하게 경기가 진행됐으나 진장연 선수의 PC가 가끔 멈춰 재경기를 하는 등 전반적으로 준비가 미흡해 아쉬움을 주기도 했다. 한편, 진장연 선수와 이우진 선수는 오는 10월 미국 샌프란시스코에서 개최되는 WCG 2004 본선 경기에 국가 대표로 출전한다.


진장연 선수

|


이우진 선수

---|---
다음은 경기 내용 4강 진장연 선수 진장연 선수의 실력을 알고 있던 상대의 기권으로 진장연 선수가 부전승을 거뒀다. 이우진 선수와 한상현 선수 이우진 선수와 한상현 선수의 대결은 이우진 선수가 승리를 거뒀다. 이우진 선수는 아머와 무기를 잘 확보한 다음 지속적으로 상대방을 압박해 초반 기선 제압에 성공했으며 끝까지 초반 분위기를 놓지지 않고 손쉽게 승리를 거뒀다. 결승전 진장연 선수와 이우진 선수가 만난 결승전은 치열한 공방이 계속됐다. 비등비등하게 진행되던 첫 라운드에서는 진장연 선수가 '밍크'건을 사용해 이우진 선수를 적중시킨 후, 이리저리 재빠르게 회피할 수 있는 '다찡'을 봉쇄당한 이우진 선수를 공략해 승리를 거뒀다. 두 번째 라운드 또한 처음부터 진장연 선수가 우위를 잡으며 경기를 마무리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