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A코리아, '심즈2' 출시 기념 이벤트 실시

EA Korea(대표 한수정 www.ea.co.kr)는 자사의 PC용 인생 시뮬레이션 게임 '심즈2' 출시를 앞두고 '바디샵 이벤트'와 '심즈2 코스프레&공작소 이벤트'를 실시한다.

'바디샵 이벤트'는 지난 5월 공개된 '심즈2' 캐릭터 만들기 프로그램인 '바디샵 프로그램'을 사용해 2세의 모습을 만들어 응모하는 것이며 '심즈2 코스프레&공작소 이벤트'는 '심즈2'에 등장하는 아이템을 종이, 천 등을 이용해 만들거나 가정부, 도둑 등 '심즈2'에 등장하는 캐릭터를 코스튬 플레이한 것을 사진으로 찍어 응모하는 것이다.

두 이벤트는 모두 오는 13일까지 '심즈2' 공식 홈페이지(sims2.ea.co.kr)를 통해 응모하면 되며 '바디샵 이벤트'는 추첨을 통해 15명에게 심즈 두근두근데이트 티셔츠, '심즈2 코스프레&공작소 이벤트'는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심즈2' 게임이 증정된다.

EA Korea 의 커뮤니티 매니저 조은경씨는 "그동안 '심즈' 시리즈를 아껴준 심즈 팬들을 위한 이벤트다"며 "이번 행사를 통해 심즈를 사랑했던 모든 분들이 기존의 '심즈'에 대한 추억을 되살리고, 함께 '심즈 2'를 새롭게 맞이하는 계기가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한편 EA코리아는 '심즈2'의 PC버전을 오는 14일 3만 6천원의 가격으로 발매할 예정이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