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린블루스의 '성게군', 호버보드 타다

인터넷 카툰 '마린블루스'의 주인공 '성게군'이 보드 라이딩 온라인 게임 '호버보드ASDF'의 홍보 모델로 나선다.

애니파크(대표 신오주, www.ani-park.com)은 8일 '마린블루스'의 저작권자인 킴스라이센싱(대표 김준영)과 프로모션 계약을 채결했다고 밝혔다.

'마린블루스'는 정철연 작가가 자신을 묘사한 '성게군'을 주인공으로 '선인장양' '쭈꾸미군' 등 개성있는 캐릭터들과 작가 자신의 일상을 솔직하게 담아 3년이 넘도록 인기를 끌고 있는 인터넷 카툰.

이에 따라 애니파크에서는 이번 주말부터 '호버보드ASDF' 공식 홈페이지(www.asdfgame.com)에 성게군이 폐인에서 최고의 보더로 거듭나는 만화를 연재하는 등 '마린블루스' 캐릭터를 이용한 홍보물을 제작할 계획이며 오는 10월중 오픈할 아이템샵에도 '마린블루스' 관련 아이템을 추가할 예정이다.

강학수 애니파크 '호버보드ASDF' 마케팅 팀장은 "주인공 '성게군'이 평소 힙합을 많이 듣고 X-스포츠에 관심이 많은 등 '호버보드ASDF'의 컨셉과 잘 어울리기 때문에 선택했다"며 "글자 보다 이미지와 영상에 호감을 느끼는 1318세대에게 홍보효과가 클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