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쿠아', 신규 '발리어장' 공개

NHN(대표 김범수)은 17일 자사가 운영하는 게임포탈 한게임에서 서비스중인 3D낚시게임 '한쿠아'의 신규어장을 오픈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공개된 '한쿠아' 신규어장은 인도네시아 최고 관광지로 알려진 '발리'지역의 해양환경을 구현한 것으로, 끝없는 해변과 야자수, 수상가옥 등 전형적인 열대 휴양지의 모습과 발리지역에서 서식하는 다양한 희귀 열대어들이 를 이용자들에게 선보이게 된다.

남궁훈 한게임서비스기획팀장은 "이번 신규 어장의 오픈을 통해 네티즌들은 안방에서도 열대 휴양지에서 여가를 보내는 듯한 재미를 경험할 수 있을 것"이락 말했다.

한편, '한쿠아'에서는 신규어장 오픈과 함께 금일부터 내달 6일까지 최대 3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수조를 구입할 수 있는 기회를 준다.'한쿠아'는 전세계의 강,호수,바다에 흩어져 있는 다양한 물고기를 잡아 자신이 꾸민 독특한 수조에 넣어 키우거나, 수조전시를 통해 다른 사람들에게 보여줄 수 있는 3D 낚시게임으로, 물고기를 잡을수록 향상되는 경험치와 레벨에 따라 캐릭터의 육성이 가능한 특징을 갖고 있다.

|

---|---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