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4 하반기 프로게이머 정기&소양교육 실시

한국e스포츠협회(회장 김영만)는 2004 하반기 프로게이머 정기&소양 교육을 오는 11월 6일 관악산에서 실시한다.

프로게이머 정기&소양 교육이란 프로게이머가 전문 직업인으로서의 소양을 갖추도록 1년에 2번 실시되는 교육.

프로게이머 등록제도에 규정되어 있는 의무사항으로, 현재 협회에 등록되어있는 프로게이머 또는 등록대상자는 이 교육에 반드시 참여해야만 프로자격을 유지 또는 획득할 수 있다.

특히 이번 소양교육은 이전처럼 실내에서 치러지는 이론 교육이 아니라 관악산 산행을 통해 쾌적한 자연을 접하는 한편, 산행 중 봉투를 하나씩 지참해 쓰레기 등을 담아 자연정화에 앞장서는 '깨끗한 산' 캠페인을 겸할 것으로 보인다.

산행코스로는 관악산로 중 가장 짧고 무난하다고 알려진 과천유원지에서 연주암을 통한 헬기착륙장이며, 사전 답사를 한 결과 오르는데 1시간에서 1시간 반 정도의 소요시간이 걸리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번 교육에 대해 협회 장현영 팀장은 "이론적 교육도 중요하지만 모처럼의 산행과 캠페인을 통해 정신을 맑게 하는 것도 훌륭한 교육이 될 것"이라며 "바쁜 일정 속에서 잠시라도 머리 식힐 수 있는 좋은 시간이 되었으면 한다"고 소감을 밝혔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