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MS, '헤일로2' 발매 기념 한정판 특별 현장 판매

한국마이크로소프트(이하 한국MS)는 XBOX용 1인칭 슈팅게임 '헤일로2'의 오는 9일 발매를 기념해 발매일 오후 5시 서울 용산 선인 프라자 이벤트 홀에서 '헤일로2' 리미티드 컬렉터스 에디션(이하 컬렉터스 에디션)의 한정 수량 현장 판매 이벤트를 개최한다.

이번에 현장판매되는 '리컬렉터스 에디션'은 지난 10월 29일 인터파크 등 온라인 쇼핑몰에서 예약 판매가 시작된 후 평균 20여분 만에 매진 사태를 불러 일으킨 소장용 패키지로 메탈 박스와 두 개의 디스크로 구성된 것이 특징. 컬렉터스 에디션에는 '헤일로2' 타이틀 및 게임 제작 과정, 삭제 장면 등이 포함됐다.

현장 판매 구매자에게는 '헤일로2'의 주인공 마스터 치프가 그려진 포스터가 제공되며 선착순 구매자에 한해 '헤일로2' 티셔츠 100장, '헤일로2' 캘린더 200장도 제공될 예정이다. 또, 행사장에는 마스터 치프의 코스튬을 착용한 모델과 함께 즉석 사진을 촬영할 수 있는 포토존이 운영될 예정이다.

'헤일로2' 컬렉터스 에디션의 가격은 5만5000원이며 일반판의 가격은 5만2000원이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