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새로운 공식 웹사이트 오픈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오는 12일 자사가 개발중에 있는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 '월드 오브 워크레프트'의 새로운 공식 홈페이지를 오픈한다고 밝혔다.

블리자드측에 따르면 새롭게 오픈 하는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의 공식 웹사이트는 게이머 위주의 '맞춤 서비스' 제공에 중점을 두고 웹사이트와 게임이 따로 분리되어 진행되는 방식이 아닌 웹사이트 또한 게임의 또 다른 세계이자 서비스의 연장이 되는 공간이라는 전제하에 제작되었다.

또한, 게이머들에게 중요한 게임 정보 를 편리하고 쉽게 찾아 볼 수 있도록 제작 되었으며 메신저 아이콘 팩, 월 페이퍼 등의 자료를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블리자드는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공식 웹사이트 오픈과 더불어 오는 12일에 있을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의 오픈 베타 테스터 등록을 시작한다. 오픈 베타 테스터로 등록한 게이머는 자택으로 배송될 무료 오픈 베타 클라이언트 CD키트를 신청할 수 있다. CD 키트는 4개의 클라이언트 CD와 미니 매뉴얼 등으로 구성돼 있고 선착순 15만 명에게만 제공될 예정이라고 한다.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의 공식 웹사이트 주소는www.worldofwarcraft.co.kr이며, 오픈 베타 서비스와 관련된 다양한 정보도 본 사이트에서 확인 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