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MS, '주 타이쿤2' 예약 판매 실시

한국마이크로소프트(대표 손영진, www.microsoft.co.kr)는 오는 25일까지 자사의 PC용 경영 시뮬레이션 게임 '주 타이쿤2'을 예약판매 한다.

오는 30일 출시예정인 '주타이쿤2'는 2001년에 출시 후 전세계적으로 100만장 이상 판매된 '주 타이쿤'의 후속작. 3D 그래픽을 통해 전작보다 동물원의 모습을 사실적으로 표현됐으며 관객이 되어 동물원을 산책하거나 관리인이 되어 직접 동물들을 돌볼 수 있다.

또한 한글화되어 아이들도 쉽게 게임을 즐길 수 있으며 전작과 마찬가지로 인터넷을 통해 무료로 추가적인 동물과 동물원 건축 자재 등의 콘텐츠를 다운로드 받을 수도 있다.

㈜한국마이크로소프트 PC게임 담당 김병수 매니저는 "'주타이쿤2'는 게임을 즐기면서 동물의 특성이나 서식 습성 등에 대한 자연스러운 학습이 가능하고 동물원을 운영하면서 투자와 수익에 대한 경영 마인드도 기를 수 있는 교육용 게임"이라며 "다가오는 크리스마스에 아이들에게 최고의 선물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예약 구매자에게는 5천원 상당의 디지털 사진 인화권이 증정된다. 전체이용가, 가격 3만1000원(부가세 별도)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