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estival]뮤 월드 토너먼트 성황리 진행 중

웹젠(대표 김남주,www.webzen.com)에서 진행하는 제 1회 뮤 월드 토너먼트의 해외 예선전의 결과가 하나둘씩 나오기 시작했다.

중국과 태국, 필리핀은 이미 국가 대표 선발이 완료된 상태. 가장 먼저 선발된 태국은 참가신청 당일 80개 팀이 신청, 하루 만에 접수가 완료될 정도로 열광적인 호응을 보였으며 결승전에선 3시간의 접전 끝에 'TMOG'팀이 우승의 영광을 안았다.

최다 회원 보유국으로 고레벨 유저층이 두터운 중국은 예상대로 뛰어난 컨트롤을 자랑하며 강력한 우승 후보로서의 자질을 유감없이 발휘했다. 'jy888com'팀이 우승, 한국에서의 결승전을 위한 만반의 준비를 갖추고 있는 상황.

필리핀에서는 선발전 당일, 콘서트, 코스프레 쇼 등 다양한 행사가 함께 펼쳐져 축제분위기로 진행됐으며 'The Rebels'팀이 우승, 타 국가에 비해 짧은 서비스 기간에도 불구하고 멋진 팀웍으로 월드 토너먼트의 다크호스로 급부상하고 있다.

일본, 대만 대표팀은 현재 지역 예선을 펼치고 있으며 12월 경 대표팀이 결정될 예정이다. 한국내에서는 11월 20일부터 내달 12일까지 서울, 경기, 부산 등 8개 지역 예선을 갖고 19일 한국 대표 최종 선발전을 실시하게 된다.

뮤 월드 토너먼트에 대한 상세한 정보는 공식 웹사이트(www.muonline.co.kr)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