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구왕 마시마로', 겨울맞이 이벤트 진행

야후코리아(대표 이승일,www.kr.yahoo.com)는 10일 자사가 서비스 중에 있는 캐주얼 온라인 게임인 '피구왕 마시마로'에 업데이트와 함께 '산타 마시마로의 크리스마스 선물 대잔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피구왕 마시마로'는 엽기 발랄한 마시마로와 친구들이 펼치는 대전 스포츠 게임. '피구'라는 스포츠를 소재로 쉬운 게임 룰과 엽기토끼 마시마로라는 친숙한 캐릭터를 통해 특히 어린 게이머층을 중심으로 꾸준한 인기를 모으고 있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마로마을' 이라는 무료 아이템샵이 오픈하여 보다 다양하고 전략적인 플레이 및 나만의 캐릭터 연출을 위한 아이템 구입이 가능하게 되었다. 또한 산뜻하고 깔끔해진 인터페이스, 게이머의 실력에 맞춘 다양한 난이도의 도전모드, 초보자도 쉽게 게임에 적응할 수 있는 '초보 보호 기능등 다양한 게임 시스템이 추가 됐다.

이와 함께 진행되는 겨울 맞이 이벤트는 '마로마을(아이템샵)'에 방문하여 아이템을 구매하거나, '마로마을' 4행시를 작성하여 가장 많은 추천을 받은 경우 또는 준비된 이벤트 선물 중 받고싶은 상품과 함께 그 이유를 적어 가장 많은 동의를 얻은 경우 이벤트에 자동 응모 되며, 추첨을 통해 PS2, MP3, 디지털카메라, 마로인형, 상품권 등의 사은품이 지급되는 이벤트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관련 홈페이지(http://kr.mashimaro.yahoo.com/)를 확인 하면 된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