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비필드', 2차 세계 대전 유명 전함 등장

에스디엔터넷(대표 김학용,www.navyfield.co.kr)은 16일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 중인 해전 전략 시뮬레이션 온라인 게임 '네이비필드'에 2차 세계 대전 당시 명성을 떨쳤던 유명 전함 아이템을 추가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추가되는 함선 아이템은 높은 방어력을 자랑하며 실제 걸프전에서 대활약을 펼친 미국 최고의 전함 '아이오와'와 가장 큰 구경의 주포를 장비해 공격력이 높은 일본 최강 전함 '야마토'가 있으며, 강력한 장갑을 보유한 영국전함 '라이온'과 비스마르크의 상위 함선인 독일 전함 'H39'등이다.

특히 'H39'는 역사상 실제로 만들어지지 않고 도면으로만 존재하는 함선으로 네이비필드에서 처음으로 구현될 예정.

이 밖에도 이미 '네이비필드'에 구현되어 있는 항공모함에 비해 많은 수의 함재기를 탑재할 수 있어 다양한 공격 전술을 구사할 수 있는 일본 항공모함 아카기(1938), 영국 항공모함 아크로얄, 독일 항공모함 그라프재펠린Ⅱ도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패치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네이비필드 홈페이지(www.navyfield.co.kr)를 참조하면 된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