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구르팅', 3차 테스트 참가자 모집

네오위즈(대표 박진환,www.neowiz.com)는 20일 자사와 엔틱스소프트(대표 박승환)가 공동개발 중인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 '요구르팅'의 3차 클로즈드 베타테스트(이하 '3차 테스트')에 참가할 테스터를 금일 오후 3시 부터 선착순으로 모집한다고 밝혔다.

3차 테스트에 모집되는 인원은 3만5천명. 물론 1,2차 테스트에 참가한 게이머는 자동으로 3차 테스터 자격이 주어지게 된다. 이번 3차 테스트는 새로운 학교인 '소월학원'과 대량의 에피소드가 추가되는 등 대규모 업데이트가 계획되어 있어, 서버 및 클라이언트의 안정성을 확보하기 위해 테스터를 '선발대'와 '후발대'로 나누어 진행된다. 선발대는 기존 1차,2차 클로즈 베타에 참가했던 1만5천명의 테스터들, 물론 후발대는 이번에 새로 뽑는 3만5천명의 테스터들이다.

요구르팅서비스팀 김상구 팀장은 "요구르팅 테스터들은 개발자와 함께 게임을 완성해 나가는 주인공이라고 생각한다"며, "적정 규모의 테스터 확보로 다양한 테스트 환경에 대한 충분한 데이터를 추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3차 클로즈 베타 테스터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요구르팅 홈페이지(www.yogurting.com)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