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대 온라인야구대회 열려

동아닷컴, 게임동아, EA코리아, 엠엘비파크가 함께 하는 제 1회 'MVP 베이스볼 2004 게임리그'가 개최된다. '참여하는 커뮤니티의 형성'과 '스포츠 게임리그 활성화'를 목적으로 시행되는 이번 대회는 역사상 최고의 야구 게임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는 'MVP 베이스볼 2004'로 진행되며 스포츠 게임에 관심이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참가할 수 있다.

이번 대회의 가장 큰 특징은 커뮤니티를 기반으로 시행된다는 사실. 충성도가 높은 회원들로 구성된 커뮤니티 사이트에서 처음으로 게임 리그가 이뤄진다는 점에서 많은 사람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대회 참가비는 전액 무료. 많은 게이머들의 참여를 위해 참가비를 받지 않고 있다. 반면 17인치 LCD 모니터, 디지털 카메라, 플레이스테이션2, 'MVP 베이스볼 2005' 등 다양한 상품이 게임 참가자들을 위해 준비되어 있다.

본격적인 게임은 2005년 1월 17일부터 시작되며 조별 리그를 거친 후, 상위 랭커들을 상대로 토너먼트 대회를 갖는다.

참가 희망자는 엠엘비파크 사이트(http://mlbpark.donga.com/)의 게임리그 게시판을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접수 마감 기간은 2005년 1월 10일. 게임리그와 관련된 자세한 소식 역시 엠엘비파크 게임리그 게시판을 통해 접할 수 있다.

실제 선수들의 특징을 정확하게 반영한 MVP 베이스볼 2004는 완벽한 그래픽과 웅장한 사운드를 겸비, 직접 경기를 보는 듯한 착각을 불러 일으킨다. 또한 다양한 시스템과 결점을 최소화한 높은 완성도까지 갖추고 있어 야구 관련 게임에서는 타의 추종을 불허하고 있다.

세계 최대의 스포츠 게임 제작사인 EA는 2005년 4월 'MVP 베이스볼 2004'의 후속작인 'MVP 베이스볼 2005'를 출시할 예정이다.

|

---|---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