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묵온라인', 3차 클로즈 베타 테스트 실시

메가 엔터프라이즈(대표 이상민,www.moogonline.co.kr)는 21일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 중인 애니메이션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 '묵온라인'의 3차 클로즈 베타 테스트를 오는 27일부터 실시한다고 밝혔다.

4세대 분산 서버로 서버 교체를 성공리에 마무리 하고 실시되는 '묵온라인' 3차 클로즈 베타 테스트는 12월 27일부터 1월 14일까지 19일 동안 진행 될 예정.이번 3차 클로즈 베타 테스트에서는 PvP시스템 도입 및 비무대회 개최, 계화성의 추가와 채집 시스템 등의 콘텐츠가 추가되며 또한 기존 보다 더욱 진화된 그래픽과 다양한 이펙트 효과를 통해 1,2차 테스트와는 또 다른 대폭 변화된 모습을 선보일 예정이다.

메가 엔터프라이즈 온라인 사업부 조정민 부장은 "이번 3차 클로즈 베타 테스트는 서버 안정화를 최대한 중점적으로 테스트 될것"이라며 " 오픈 베타로 가는 마지막 콘텐츠 업데이트가 이뤄지는 만큼 오픈 베타 전 '묵온라인'의 진가를 확인하는 장이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3차 클로즈 베타 테스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묵온라인 홈페이지(www.moogonline.co.kr)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