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체험관', 코엑스몰 내 확장 설치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지난 12월 2일부터 코엑스 몰 내의 메가 박스 앞에 설치, 운영해온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체험관'을 더욱 확장하고 연장해서 운영한다고 발표했다.

체험관은 12월 23일부터 코엑스 몰 내의 메가 박스 앞에 위치한 현재의 자리에서 더욱 많은 게이머들이 방문하고 참여할 수 있도록 한 층 위의 공개된 장소로 이동해서 운영된다. 또한 기존의 체험관의 규모를 보다 확장하고, 체험관 내부를 더욱 다채롭게 장식. 게이머들이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를 직접 느끼고 시연해 볼 수 있는 기회 또한 늘어나게 된다.

한편, 블리자드는 체험관 현장을 방문해서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오픈 베타 서비스에 등록하는 게이머들 가운데 선착순 10,000명에게 소장 가치가 높은 클라이언트 시디 킷을 증정하고 이와 함께 특색 있는 이벤트의 진행을 통해서 매주 체험관을 찾는 방문자들에게 다양한 즐거움과 선물을 선사할 예정이다.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의 마케팅을 총괄하고 있는 권정현 차장은 "현재 오픈 베타 서비스 중인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가 게이머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이 게임을 직접 플레이하는 것뿐만 아니라 게임 외적으로 현실 속에서 쉽게 게임을 접하고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마케팅을 펼칠 것"이라고 말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