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구르팅', 3차 클로즈드 베타테스트 실시

네오위즈(대표 박진환,www.neowiz.com)는 23일 자사와 엔틱스소프트(대표 박승환)가 공동으로 개발하는 '요구르팅'의 3차 클로즈 베타테스트(이후 '3차 테스트')를 금일 오후 6시부터 시작한다고 밝혔다.

이번 테스트는 총 5만명을 대상으로 1월 중순까지 약 3주간 진행되며 효율적인 테스트 진행을 위해 선,후발대의 2단계로 나누어 진행될 예정이다.기존 1,2차 테스트에 참가했던 게이머 1만 5천명은 선발대 자격으로 오늘부터 참여할 수 있으며 오는 30일부터는 선착순으로 선발된 3만5천명의 테스터들이 후발대로 합류하여 총 5만명이 테스트에 참여하게 된다.

이번 3차 테스트에는 기존 배경이 되었던 '에스티바학원'에 이어 새로운 학교인 '소월학원'이 추가되어,캐릭터 생성시 소속 학교를 선택할 수 있게 되었으며, 게임의 핵심요소라 할 수 있는 에피소드가 대폭 추가. 총 60여개가 제공된다. 또한 학년 성장방식이 메인 스토리와 연계되도록 새롭게 업그레이드 되어, 특정 에피소드를 스토리에 따라 클리어 하는 것이 학년 성장의 조건이 되는 시스템을 갖추었다.

네오위즈 온라인게임사업부 오승택 부장은 "이번 3차 테스트에서는 '요구르팅'만의 색깔을 보여줄 수 있는 다양한 시스템이 추가되었다"며, "이번 테스트를 통해 더욱 안정적이고 완성도 높은 게임을 선보일 수 있을 것" 이라고 말했다.

요구르팅의 3차 클로즈 베타 테스트에 대한 상세한 내용은 관련 홈페이지(www.yogurting.com)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