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한게임, 올해 최고의 엔터테인먼트 사이트로 선정

NHN(대표 김범수,www.nhn.com)는 27일 일본 현지법인 NHN재팬 (대표 천양현)이 운영하는 '일본 한게임'이 일본 '올해의 베스트 사이트(Web of the year 2004)' 엔터테인먼트 부문에서 1위를 차지했다고 밝혔다.

일본 소프트뱅크 퍼블리싱 주식회사가 발행하는 월간 인터넷 정보지 '야후 인터넷 가이드(Yahoo! Internet Guide)'가 주최하는 '올해의 베스트 사이트(Web of the year 2004)'는 일본 내 우수 인터넷 서비스를 선정하는 가장 역사가 깊고 권위 있는 행사.

'일본 한게임'은 지난해에는 '올해의 베스트 사이트(Web of the year 2003)' 엔터테인먼트 부문에 야후게임에 이어 5위로 선정된바 있다.

NHN재팬의 천양현 대표는 "'일본 한게임'의 1천만 명 회원 돌파와 더불어 이번 '올해의 베스트 사이트'는 실제 인터넷 이용자들이 직접 선정한 1위 수상으로 더 의미가 크다"며 "일본의 브로드밴드 보급률이 높아짐에 따라 내년에는 엔터테인먼트 서비스가 더욱 성장할 것으로 예상되며, 한게임이 엔터테인먼트 서비스의 성장을 주도하게 될 것"이라고 밝혔다.

엔터테인먼트 부문은 일본 한게임이 1위를 차지한데 이어 야후게임이 2위, 후지TV가 3위를 차지했으며, 포털상은 야후재팬, 뉴스/미디어 부문은 후지TV, 온라인 서비스 부문은 야후 메일이 1위를 차지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