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크로드' 4차 베타 테스터 모집

NHN(대표 김범수,www.nhn.com)은 27일 자사가 개발중에 있는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 '아크로드'에 4차 클로즈 베타 테스트에 참가할 게이머들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4차 클로즈 베타 테스터 모집은 금일부터 내달 12일까지 진행되며 총 3만여명의 테스터를 모집할 예정이다. 물론 지난 1,2,3차때 참가했던 테스터들은 자동으로 4차 클로즈 베타 테스터로 등록된다.이번 4차 클로즈 베타에서는 '아크로드'의 주요 내용인 '절대군주'에 필요한 아이템인 '아콘','정령석', 등과 '아크로드 퀘스트'의 일부가 공개된다.

이 외에도 4차 테스트에서는 생산 시스템 보강, 신규지역 및 마을 추가, 레벨업에 따른 무기 및 갑옷의 디자인을 차별화하는 등 게임의 재미를 돋구어주는 다양한 신규 아이템들을 대거 선보이게 된다.

아크로드 제작을 담당하는 NHN 게임즈의 문태식 대표는 "이번 4차 테스트부터 '아크로드'가 되기 위한 일부 과정이 전격 공개됨으로써 게이머들은 '아크로드'만의 새로운 세계관과 어드벤처를 본격적으로 맛볼 수 있을 것"이라며 "게이머들의 높은 기대에 부응할 수 있도록 남은 기간 동안 게임의 안정성 및 완성도를 높이는데 전력을 다할 것" 이라고 밝혔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