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모바일 '대박 맞고' SKT에 공급

CJ인터넷(대표 송지호,www.cjinternet.com)은 27일 SK텔레콤(이하 SKT)의 무선인터넷 네이트와 넷마블을 통해 유무선 네트웍이 연동되는 '모바일 대박맞고'서비스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CJ인터넷의 넷마블이 모바일 게임을 출시한 것은 이번이 처음으로, 게이머들은 기존 넷마블에서 서비스되던 '대박맞고' 아이디와 게임머니 그대로 모바일폰에서도 실시간으로 게임을 즐길 수 있게 됐다.

특히, 넷마블 '모바일 대박맞고'는 모바일 게임으로서는 국내 최초로 게임 인터페이스가 가로로 긴 ' 와이드창'모드를 지원한다.또한, 넷마블 '모바일 대박맞고'에서는 그 동안 서비스되지 않았던 모바일 게임상 '친구찾기'서비스도 제공된다. 무선 인터넷에 접속, '친구와 고고'기능을 선택 넷마블 ID 또는 핸드폰 번호로 대전을 원하는 상대를 검색한 후, 유선 또는 무선 인터넷을 이용하고 있는 친구와 함께 게임을 즐길 수 있다.

CJ인터넷 김중완 팀장은 "CJ인터넷은 앞으로 다양한 무선네트워크 사업자와의 연계를 통한 넷마블의 모바일 게임 서비스에 박차를 가할 것"이라며 "2D는 물론 3D모바일 게임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공급할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