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전문점이 모바일 게임속으로

커피전문점을 운영하고 키우는 모바일 타이쿤 게임이 출시된다.

현대디지털엔터테인먼트(대표 전동수, www.ctracer.net)는 모바일 게임 '자바씨티 타이쿤'을 12일부터 KTF를 통해 선보인다.

'자바씨티 타이쿤'은 미국계 커피전문점인 자바씨티(JavaCity.co.kr)를 배경으로 한 경영 시뮬레이션 게임으로, 게이머 자신이 직접 자바씨티 대리점 주인이 되어 많은 수익을 내는 것이 이 게임의 주된 스토리. 게이머는 손님의 주문을 받은 뒤 커피 레시피에 따라 신속하게 맛있는 커피를 만들어야 하며, 손님에게 맛있는 케이크와 질높은 서비스로 매출을 올려야 한다.

'자바씨티 타이쿤'은 KTF 멀티팩에 접속해 '자료실 -> [게임]아케이드 -> 자바씨티타이쿤'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다운로드 가격은 2000원.

한편, 현대디지털엔터테인먼트는 12일부터 한 달간 자바씨티 코리아와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자바씨티 타이쿤'을 다운받는 모든 게이머들에게는 자바씨티의 무료 시럽샷을 제공하고 추첨을 통해 음료권과 머그컵을 지급하게 된다. 이벤트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양사 홈페이지(www.ctracer.net, www.javacity.co.kr )를 참조하면 된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