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게임, 'SOS온라인' 클로즈 베타 서비스

다음게임(대표 김승일)은 자사가 서비스하고 아레아인터랙티브가 개발한 3D 액션 슈팅 온라인 게임 'SOS온라인'의 클로즈 베타 서비스를 오는 27일까지 진행한다.

안홍수 아래아인터렉티브 팀장은 "이번 클로즈 베타 서비스는 진행 기간동안 가입해 참여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라며 "2월경으로 예정된 정식 오픈 베타 테스트에 앞서 안정성을 테스트하는 형식으로 진행된다"라고 말했다.

'SOS온라인'은 학교를 배경으로 진행되며 귀여운 3등신 캐릭터를 이용 각자의 무기로 상대방을 공격하거나 상대방의 공격을 점프 및 아이템을 사용해 피할 수 도 있는 대전 액션 슈팅 게임.

이 게임은 맵별 뷰어와 아이템을 이용한 성인용 3D 액션 게임을 캐주얼화 시킨 것이 특징으로 챌린지 모드, 전략이 필요한 서바이벌 모드와 깃발 뺏기 모드 등이 제공된다.

한편, 다음게임은 일본의 타이토사와 라이센스 계약을 체결하고 20일부터 '버블보블' '퍼즐버블' '닌자키드' '브레이커스 리벤지' '건락' '파워 스파이크' 6종의 인기 아케이드용 게임을 다음게임 오락실에서 서비스한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