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 교복 아이템 공동 프로모션

위젯(대표 김재범,www.MapleStory.com)은 21일 자사가 개발하고 넥슨(대표 서원일)에서 서비스하는 온라인 게임 '메이플스토리'에 오는 22일 부터 에리트베이직의 '엘리트 학생복'과 함께 공동 프로모션 이벤트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1월 22일부터 2월 28일까지 엘리트 학생복 홈페이지에 접속한 게이머들은 선착순으로 30만 명까지 '메이플스토리 교복 아이템용 아이템 쿠폰 코드'를 받을 수 있다. 이를 '메이플스토리' 게임 상에서 입력하면 남,녀 디자인의 교복 아이템이 지급된다.

이번 이벤트를 위해서 특별히 새로 추가된 교복 아이템은 한정판으로 제작되어 30만 명의 게이머만이 소유할 수 있다.

'메이플스토리'의 이번 공동 프로모션에 대해 민용재 사업본부 본부장은 "최근 하이틴 마케팅을 펼치고 있는 '메이플스토리'가 신학기를 맞아 게이머들과 함께 할 수 있는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게이머들의 큰 사랑에 감사하고, 중,고등학교 진학을 축하하고자 마련된 이벤트이며 앞으로도 다양한 프로모션을 이어가는 동시에 게임 내용 개발에 힘쓰겠다"고 밝혔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