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구왕 마시마로' 무료아이템샵 인기

야후 코리아(www.kr.yahoo.com)는 1일 자사가 서비스하고 이피닉스 네트웍스(www.ephoenix.co.kr)에서 개발하고 있는 대전 액션 스포츠 온라인게임 '피구왕 마시마로'의 무료 아이템 샵이 게이머들에게 인기중이라고 밝혔다.

지난 달 업데이트를 통해 더욱 다양한 아이템을 선보이고 있는 무료 아이템샵 마로마을에는 캐릭터 및 게임 내 대기실 치장 아이템을 판매하는 '앙두레샵'과 소모성 기술 아이템을 판매하는 '특수기술상점'이 있다.

'앙두레샵'에서 요즘 최고의 인기를 구사하고 있는 엽기, 코믹한 캐릭터의 의상은 심하게 부푼 가발로 몸이 왜소해 보이는 '택이 가발'과 '택이 런닝', 비단 머리결과 구렛나루가 있는 '니마리오 가발'과 '니마리오 남방'등의 상품들이다.

또한 '특수기술상점'에서는 '얼음공'이 가장 많은 판매고를 올리고 있다. 얼음공을 사용하여 공격에 성공하면 상대편을 일정시간 동안 꽁꽁 얼려버릴 수 있으며, 얼음공에 맞아 얼음 덩어리에 갇힌 플레이어는 좌우 방향키를 빠르게 연타해야만 빠져 나올 수 있다. 만약 연타를 하지 않을 경우 일정 시간 동안 꼼짝없이 얼음덩어리에 갇혀 있게 된다.

피구왕 마시마로의 게임 개발자는 "박진감 넘치는 피구경기 외에도 각 캐릭터들을 개성 있게 표현할 수 있는 치장 시스템과 테마가 있는 상점들로 구성된 마로마을이 게이머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라고 말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