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게임 '도시락타이쿤', 결식아동 돕기 이벤트 개최

엔디인터랙티브(대표 박우준, www.ndinter.com)은 2월 한달 동안 자사의 모바일게임 '도시락타이쿤'을 통해 결식아동 돕기 이벤트를 연다.

'도시락타이쿤'은 게이머가 여러 종류의 도시락을 만들어 팔면서 도시락 가게를 운영하는 경영시뮬레이션 모바일게임. 다양한 등장인물과 이벤트가 등장하며, 타이쿤 게임의 장점인 손맛을 최대한 살리고 많은 사람들이 사 먹는 도시락을 소재로 한 친근한 게임이다.

이번에 시행되는 이벤트는 SK텔레콤 네이트를 통해 '도시락타이쿤'을 다운로드 받은 게이머들에게 추첨을 통해 경품을 제공하고 매출액의 10%를 결식아동 돕기 후원금으로 지급하는 이벤트로, 게이머가 '도시락타이쿤'을 다운받게 되면 발생하는 매출액의 10%를 결식아동을 돕는 후원금으로 지급하게 된다. 또한 게임을 다운받은 게이머 중 추첨을 통해 위성 DMB폰, 플레이스테이션 2, 닌텐도 DS, 문화상품권 등의 경품을 지급할 예정이다.

엔디인터랙티브 측은 "최근 결식아동에게 지급된 부실도시락 파동이 사회적으로 이슈가 되고 있는 점을 보고 '도시락타이쿤'이 동일한 소재를 갖고 있는 게임이라는 측면을 활용, 게이머의 참여를 통해 결식아동들을 실질적으로 지원할 수 있는 이벤트를 계획하게 됐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 게임은 SK텔레콤 네이트에 접속한뒤 '게임Zone > 경영/대전/아케이드 > 결식아동 돕고 경품도 타고! >> 도시락타이쿤'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다운로드 금액은 2000원. 접속하여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다운로드 요금은 2,000원.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