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인온라인', 1차 클로즈 베타 테스트 일정 발표

아라곤네트웍스(대표 박준서)는 자사가 개발한 3D 액션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 '샤인온라인'(www.Shineonline.co.kr)의 1차 클로즈 베타 테스트를 오는 24일부터 26일까지 3일간 실시한다고 발표했다.

이 게임의 1차 클로즈 베타 테스터 모집은 오는 21일까지 '샤인온라인'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 및 접수가 진행되며 회원가입 후 베타테스터 신청페이지에서 해당 사항을 등록하면 신청이 완료된다.

클로즈 베타 테스터 선정결과는 22일까지 이메일 및 SMS를 통해 개별 통보되며 테스터로 선정된 게이머는 클로즈 베타 테스트 기간동안 '샤인온라인'을 테스트 하게 된다.

이번 테스트는 서버의 안정성을 중심으로 각 직업별 스킬 및 전투, 파티, 거래 등 게임의 핵심적인 사항들이 테스트 되며 게이머가 첫 게임을 시작하게되는 루멘 마을 등 6개의 필드와 20여종의 몬스터가 공개된다.

박준서 아라곤네트웍스 사장은 "'샤인온라인'은 '포가튼사가2온라인'을 개발하고 상용화까지 경험했던 유능한 개발진들이 그 동안의 노하우를 총 집결해 만든 게임"이라며 "진정한 재미의 게임이란 바로 이것 이라는 목표아래 시끌벅적한 롤플레잉 게임을 만들기 위해 '샤인온라인' 만의 특별한 게임시스템을 향후 순차적으로 적용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