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CG, 게이머 대상 경기규칙 평가단 모집

월드사이버게임즈(www.worldcybergames.com, 이하 WCG)의 글로벌 주관사인 인터내셔널사이버마케팅(대표 정흥섭, 이하 ICM)은 'WCG 2005' 정식종목 경기규칙 발표에 앞서 게이머들의 의견 수렴을 위한 경기규칙 평가단을 모집한다고 21일 밝혔다.

현 WCG 공식 홈페이지에 게재된 경기규칙은 WCG대회운영담당자인 전문가 그룹의 테스트와 각국 WCG 조직위 의견을 수렴해 정한 것으로 오는 28일까지 WCG 홈페이지 회원이거나 WCG 홈페이지에 등록 및 가입절차를 마친 게이머도 기존 경기규칙을 검토한 뒤 자신의 의견을 낼 수 있다.

평가단에 참가한 게이머는 WCG 공식 홈페이지 이벤트 메인페이지에 방문해 각 정식종목의 규칙 평가 버튼을 클릭한 후 간단한 평가단 신청 후에 자신의 의견을 게재하는 방식으로 참여하게 되며 행사에 참가한 게이머 중 3명에게는 추첨을 통해 60만원 상당의 '엔비디아 그래픽 카드 지포스 6800'이 증정된다.

정흥섭 ICM 사장은 "WCG는 게임을 사랑하는 모든 이들이 함께 만들어 가는 대회"라며 "게이머들의 의견과 아이디어가 십분 반영된, 게임대회 최고의 규칙과 표준을 만들기 위해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ICM측은 이번 행사에서 나온 게이머들의 의견을 종합해 최종 확정된 WCG 2005 정식종목 경기규칙을 3월경 발표할 예정이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