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이속의 세상, '루미큐브' 페스티벌 19일 개최

놀이속의 세상(대표 박승배)은 오는 19일 보드게임 '루미큐브'의 오프라인 행사인 '루미큐브' 꽃샘 페스티벌을 서울과 부산에서 동시에 개최한다.

이번 페스티벌은 서울의 경우 강남 보드게임카페 키작은포플러, 부산의 경우 경성대앞 클럽플레이오프에서 진행되며 이 행사의 참가를 원하는 게이머는 이메일(서울 event@gamecross.co.kr, 부산 festival@kodkod.co.kr)로 이름과 연락처를 보내 접수할 수 있다. 서울 100명, 부산 40명 선착순 모집. 참가비 무료.

행사 참가자들은 4명씩 한 조를 이뤄 루미큐브 대전을 벌이게 되며 다승제로 순위를 가리게 된다. 본선 4위까지의 선수에게는 챔피언 금반지, 루미큐브 한정판, 백화점 상품권 등의 부상과 5월 중 개최될 예정인 한국 '루미큐브' 챔피언십 본선 진출권이 제공된다.

이 외에도 루미큐브 타일 높이 쌓기, 메모리 게임, 루미큐브 다이스 등의 이벤트가 진행되며 참가자들에게는 루미큐브 핸드폰줄, 모래시계 등의 사은품이 제공될 예정이다.

이번 페스티벌 관련 자세한 사항은 '루미큐브' 웹사이트(www.Rummikub.co.kr)에서 확인 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