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면의 대가2'를 받으면 'psp'와 전자사전이 쏟아진다

모바일원커뮤니케이션(대표 김병진, www.imobileone.com)은 8일부터 KTF 멀티팩을 통해 타이쿤 모바일 게임 '라면의 대가2'를 선보임에 따라 이 게임을 다운로드 받는 게이머 중 추첨을 통해 'PSP', 전자사전 등의 선물을 제공하는 '신학기 이벤트'를 개최한다.

이번에 개최되는 신학기 이벤트는 오는 3월18일까지 진행되며, 모바일원은 추첨을 통해 총 54명에게 'PSP' 패키지 및 전자사전, 무료통화권 등을 제공할 예정이다. 당첨자는 3월28일 모바일원의 홈페이지인(www.gameboy.co.kr)나 멀티팩 사이트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라면의 대가2'는 2003년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던 '라면왕 타이쿤 1'을 대폭 업그레이드한 모바일 게임으로, 게이머는 3대째 내려오는 라면 家의 가업을 계승하는 라면 가게 주인이 되어, 손님들이 원하는 입맛에 따라 57가지의 라면을 조리하고 제공함해, 가게를 부흥시켜야 한다.

이 게임은 각 게임 스테이지 별로 판매목표 금액이 있으며, 목표치 만큼의 라면을 판매해야 다음 단계로 게임을 진행할 수 있는 방식이다. 게임을 시작한 후에는 손님이 주문한 라면을 기억해, 조리실로 이동한 후, 냄비에 물을 붓고 냄비뚜껑이 흔들리는 타이밍을 잘 맞춰 라면을 만들어 제공하면 된다.

'라면의대가2'는 KTF 멀티팩에 접속해, '모빌샵(자료실) > [게임] 대박예감 new > 라면의대가2'나, '모빌샵(자료실) > [게임] RPG/타이쿤/연애시뮬 > 라면의대가2'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다운로드 금액은 2000원이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