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크 에이지 오브 카멜롯', '카타콤 패치' 5월 5일로 확정

버프엔터테인먼트는 자사가 국내 서비스를 담당하고 있는 미씩의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 '다크 에이지 오브 카멜롯'(이하 'DAOC')의 세번째 확장팩 '카타콤'을 오는 5월 5일 업데이트한다고 16일 발표했다.

'카타콤'은 경험치를 쉽게 얻을 수 있는 400여 개의 미니 퀘스트, 파티 없이 혼자서 인스턴스 던전을 이용할 수 있게 하는 등 초보자를 위한 배려를 강조한 것이 특징.

또, 캐릭터들의 서버간의 이동이 자유로워지며 퀘스트를 쉽게 찾을 수 있는 퀘스트 지시자가 추가되고 미니 맵 시스템도 개선됐다.

버프엔터테인먼트의 관계자는 "많은 초보유저들이 카멜롯의 진정한 재미를 느끼기도 못하고, 중도 포기하는 사례가 많이 있었다"며 "'카타콤'은 'DAOC'가 초보자들이 접근하기 어렵다는 편견을 깨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버프엔터테인먼트는 '카타콤'이 업데이트되는 5월 5일까지 사냥시 캠프보너스 200%를 주는 등 초보자를 위한 레벨업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DAOC' 공식 홈페이지(http://www.daoc.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