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뉴포커 단편 영화 개봉

CJ인터넷(대표 정영종,www.netmarble.net)은 24일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 중인 웹보드 게임 '뉴포커'를 소재로 한 '도신귀환 뉴포커'라는 단편 영화를 제작, 엔터테인먼트포털 넷마블(www.netmarble.net) 사이트를 통해 개봉한다고 밝혔다.

'도신귀환 뉴포커'는 유덕화, 주윤발, 주성치가 함께 펼치는 스릴 있는 포커경기를 코믹하게 그려낸 영화로, 90년대 초반 최고의 인기를 누렸던 대표적 카지노 영화였던 도신,도협, 도성, 지존무상 등 4편의 영화를 20분 분량으로 현대 감각에 맞게 새롭게 재구성한 것.

'도신귀환 뉴포커'는 CJ인터넷이 최근 실시하고 있는 '뉴포커 도신귀환 페스티벌'기간 동안 넷마블 사이트(www.netmarble.net)를 통해 상영되며, 24일부터 매주 한편씩 총 6편의 시리즈로 선보일 예정이다.

CJ인터넷 마케팅 정동수 차장은 "이번 단편 영화는 한 시대를 풍미했던 홍콩영화와 주성치, 주윤발 등 그 시대 반가운 주역들의 명장면, 명대사를 활용, 실력 있는 영화제작팀에 의해 현대 감각에 맞춰 재구성된 작품"이라며 "게이머들로 하여금 홍콩영화의 향수에 다시 젖어 들게 만들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CJ인터넷은 내달 말까지 넷마블 '뉴포커'사이트를 홍콩영화 테마 페이지로 운영할 예정으로, 영화 속 장면을 방불케 하는 배우들의 영상과 화려한 시각적 효과를 제공함으로써 게이머들에게 마치 영화 속에서 포커게임을 즐기는 듯한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할 계획이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