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키푸키 레볼루션', KTF 서비스

독특한 게임성과 재미로 무장한 모바일 퍼즐게임이 KTF를 통해 출시된다.

치즈케익프로덕션(대표 박성빈)은 자사의 대표 퍼즐게임 '푸키푸키 레볼루션'이 30일부터 KTF 멀티팩을 통해 서비스된다고 발표했다.

퍼즐게임 '푸키푸키 레볼루션'은 SK텔레콤에서 다운로드 70만건 이상을 기록 중인 '푸키푸키' 시리즈의 최신작. 독특한 그래픽 디자인과 블록 전체가 움직이는 새로운 방식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으며 한번 빠지면 멈출 수 없는 중독성이 특징이다.

게임 방법은 상하좌우로 블록 한줄 전체를 이동시켜 3개의 같은 그림을 맞추는 방식으로 진행되며 경쾌한 사운드와 생동감 넘치는 그래픽과 꽃, 과일, 국기, 동물 등 다양한 배경으로 사용하여 시각적인 재미를 준다. 또한 폭탄 아이템, 시계아이템 등을 사용하여 보다 박진감 넘치는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치즈케익프로덕션 박성빈 대표이사는 "'푸키푸키 레볼루션'은 모바일 게임을 처음 접하는 초보자 및 여성 게이머들이 매우 재미있고 쉽게 즐길 수 있게 개발되었다"며 "특히 청소년층이 많인 KTF 멀티팩 게이머들에게 매우 적합한 게임"이라고 설명했다.

'푸키푸키 레볼루션'은 KTF 멀티팩에 접속->[새로나온 게임]에서 다운받거나 **072 통화를 누른 후 다운받으면 된다. 정보이용료 2천원.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