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어린이 바둑교육 전문서비스 오픈

CJ인터넷(대표 정영종)은 8일 자사가 서비스하는 엔터테인먼트포털 넷마블(www.netmarble.net)을 통해 어린이바둑코너(brainup.netmarble.net)를 오픈, 넷마블 회원을 대상으로 무료 서비스에 들어간다고 밝혔다.

'넷마블 어린이바둑'은 어린이의 눈높이에 맞춘 바둑교육 전문 서비스로, 바둑의 기초원리부터 묘수풀이까지 어린이들이 쉽고 재미있게 바둑을 접할 수 있도록 8가지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특히 이번 어린이 바둑에는 어린이교육 전문업체인 에듀마이스터와의 제휴를 통해 '알기 쉬운 바둑용어풀이', '왕초보 바둑배우기', 만화로 배우는 바둑격언'등의 양질의 컨텐츠가 제공 될 예정이다.

CJ인터넷 최창현 팀장은 "넷마블 어린이바둑은 자칫 딱딱하고 지루하게 느껴질 수 있는 바둑의 원리를 플래시 애니메이션을 등을 통해 쉽고 재미있게 구현함으로써 집중력이 부족한 아이들도 자연스럽게 바둑에 흥미를 갖을 수 있도록 구성했다."며, "앞으로도 전문가들이 제공하는 다양한 고급 교육 콘텐츠를 온라인에 적용, 체계적인 바둑 학습 서비스를 제공할 방침이다"고 밝혔다.


어린이 바둑 메인 페이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