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수영 사장, '노는 포털 - 우주' 본격 서비스 개시

이젠엔터테인먼트(대표 이수영)는 e스포츠와 프로 스포츠를 주력 콘텐츠로 제공하는 스포츠 엔터테인먼트 포털 '우주'(www.uzoo.com)의 서비스를 본격적으로 개시한다고 15일 발표했다.

이젠 엔터테인먼트는 '우주'의 본격 서비스로 지난 14일 출범식을 개최한 '우주 MBC게임 스타리그'의 공식 홈페이지(http://msl.uzoo.com)를 오픈하고, 신규 서비스인 '판타지 리그 매니저' 게임의 오픈 베타 테스트를 준비했다.

'판타지 리그 매니저' 게임은 스포츠 팬이 직접 구단주나 감독 입장이 되어 좋아하는 선수들로 가상의 드림팀을 만들어 즐길 수 있는 판타지 스포츠 게임. 선수들이 실제 경기에서 거둔 성적은 점수화되어 다른 플레이어의 팀과 순위를 경쟁하게 되며, 이 게임을 통해 수동적인 관람자 입장이 아닌 능동적인 참여자가 되어 선수 전력 분석을 하게되고 실제 리그전 결과에 따라 희비가 엇갈리게 되므로 e스포츠를 더욱 깊이있게 즐길 수 있는 계기를 제공하게 된다.

이와 함께 실제 스포츠 경기 관전을 더욱 흥미롭게 즐길 수 있게 해주는 가상의 '판타지 로또' 게임과 e스포츠, 프로스포츠 뉴스, 전문가 컬럼, 매니아 커뮤니티, 보드게임 등 다양한 엔터테인먼트 서비스를 접할 수 있다.

이젠엔터테인먼트 이수영 대표는 "'우주'는 e스포츠와 프로스포츠를 더욱 재미있게 즐기기 위한 포털"이라며 "스포츠의 근간인 건전한 경쟁을 통해 네티즌들을 하나로 묶어주는 신개념의 포털을 지향하고 있다"고 '우주'의 컨셉을 밝혔다.

한편, '우주'는 최근 케이블방송사 MBC게임에서 주최하는 '우주 MBC게임 스타리그'의 공식 후원사로 참여를 선언하며 본격적인 마케팅 활동을 시작, 관련업계와 네티즌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