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빌, 모바일게임 매니아 '께매 4기' 모집한다

게임빌(www.gamevil.com)에서 '께매 4기'를 모집한다.

'께매'란 '게임빌매니아'를 줄인 말로, 게임빌의 모바일 게임을 사랑하는 마니아들의 모임.

이 모임은 중고등학생들을 중심으로 대학생, 직장인 등 다양한 연령대로 이뤄져 있으며 현재 총 174명의 게이머가 활동중이다. '께매 4기'는 4월19일부터 29일까지 신청이 가능하며, 게임빌 사이트(www.gamevil.com)의 께매죤에서 신청하면 된다.

'께매'가 되면 께매죤을 통해 모바일 게임에 대한 토론과 칼럼, 그리고 리뷰 및 캠페인을 진행할 수 있으며 게임빌의 사보 '게임빌뉴스'의 명예기자로 활동하게 된다. 게임빌이 진행하는 다양한 이벤트에 응모해 상품도 탈 수 있고, 오프라인 모임으로 깨메끼리 쉽게 친해질 수 있다. 최근에는 케이블 TV에서 방영되고 있는 '게임빌매니아' 코너에서도 '께매'가 활동하고 있다.

게임빌 마케팅실 송재준 실장은 "게임빌의 게임을 사랑하기 이전에 모바일게임을 진정으로 즐기고 발전시키고자 하는 취지에서 만들어진 만큼 1기, 2기.. 나중에 100기에 이르기까지 그 의미가 퇴색되지 않도록 함께 만들어 모바일게임 시장을 발전시키는데 일익을 담당하고자 한다."라고 말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