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원C&A홀딩스, NDS용 전자사전 7월 정식 발매

국내 최초로 게임기 전용 소프트웨어로 제작된 '전자사전'이 7월에 발매된다.

대원C&A홀딩스(대표 안현동)는 자사가 차세대 휴대용 게임기인 닌텐도DS(이하 NDS)용으로 개발한 전자사전인 '터치-딕(Touch- DIC)'을 오는 7월에 정식 발매한다고 최근 발표했다.

7월에 발매가 예정된 '터치-딕'은 국내의 전문 영어 교육기관인 시사 YBM과 계약을 체결해 총 5종류의 사전을 수록했으며, 영한사전 14만, 한영사전 5만5천, 일한사전 약 6만8천, 한일사전 약 7만3천, 국어사전 약 14만7천 단어(총 단어 약 50만 단어)가 수록되어 있는 것이 특징.

특히 이 5종류의 사전을 NDS의 터치 스크린으로 간단하게 제어할 수 있으며, 단어장 기능을 통해 암기 노트로도 활용이 가능하다. 또한 근접 단어 검색 시의 단어 리트스 창 확대 등 다양한 기능을 첨부하고 있다.

대원C&A홀딩스의 한 관계자는 "국내 최초의 NDS용 소프트웨어를 개발해서 정말 기쁘다."며, "아직 전자사전의 가격이 결정되지 않은 상태이지만, 최대한 저렴한 가격을 책정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 관계자는 또 "5월 2일에는 터치-딕의 공식 홈페이지 (http://www.touchdic.co.kr)를 통해 상세한 정보를 공개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