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 DONGA

THQ코리아, 레이싱 게임 '쥬스드' 한국 출시 확정

김남규

THQ코리아(지사장 박상근)는 영국의 게임 개발사 주스 게임즈에서 개발한 레이싱 게임 '쥬스드'의 한국 출시를 확정했다고 29일 발표했다.

'쥬스드'(www.juiced-racing.com)는 스트리트 레이싱의 액션성과 사실적인 드라이빙을 동시에 강조하는 게임. 최고의 속도에서 느낄 수 있는 흥분과 쾌감을 의미하는 제목처럼 실제 도시에서의 레이싱 배틀을 통해 빠른 스피드 감을 느낄 수 있으며 59대 이상의 실제 자동차가 등장하고 다양한 부품을 사용해 자신만의 자동차를 튜닝할 수 있는 등 사실적인 요소의 표현에도 노력을 기울였다.


또 레이싱뿐만 아니라 스트리트 문화를 담기 위해 레이싱에 돈을 걸 수 있는 배팅 시스템이 구현되어 있으며 360도 회전 같은 고급 드라이빙 기술을 겨루는 '쇼 오프' 모드와 자신의 동료를 육성해 상대팀과 3:3으로 배틀을 벌이는 등 육성의 개념도 들어있다.


박 상근 지사장은 "솔직히 국내 시장 환경이 불안해 출시 여부를 오랫동안 고민했지만 최종 버전을 확인하고 내부에서 예상한 것보다 훨씬 게임성이 높다고 판단되어 출시 결정을 내리게 되었다"며 "'쥬스드'가 스트리트 레이싱 게임의 또 다른 모습을 보여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자신감을 보였다.


한편, '쥬스드'는 PC와 XBOX, 플레스테이션2으로 출시되며 모든 플랫폼에서 최대 6명까지 온라인 플레이를 지원한다. 국내에는 PC와 XBOX는 6월말, 플레이스테이션2는 7월초 출시될 예정이다.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