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터 헌터G', 대투기장 대결전 이벤트 진행

코코캡콤(대표 전명옥)은 오는 13일 12시부터 16일 새벽 4시까지 플레이스테이션(이하 PS)2용 온라인 게임 '몬스터 헌터G' 온라인 이벤트 '대투기장 대결전'을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게임내 등장 몬스터인 '디아블스' 2마리를 토벌하는 것이 목적. 헌터랭크 1~20이내 게이머의 경우 퀘스트 레벨 3에 도전하는 방식과 헌터랭크 21~30까지의 게이머는 퀘스트 레밸 8에 도전하는 방식으로 나뉘어 진행되는 것이 특징.

이벤트 기간 내에 퀘스트를 참가해 5월 17일까지 '몬스터 헌터G'에 대한 응원 메시지나 이벤트 퀘스트 제안을 이메일(sijin@gamerz.co.kr)로 보낸 게이머에게는 최우수상 한명을 선정, PS2용 대전 격투 게임 '스트리트파이터 애니버서리 컬렉션' 및 호러 게임 '그레고리 호러쇼'와 '그레고리 호러쇼' 페이퍼 피겨, 캡콤 파이팅 걸즈 마우스 패드가 제공된다.

행사관련 자세한 내용은 코코캡콤 홈페이지(www.kokocapcom.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이벤트 당첨자는 월간 플레이스테이션 6월호를 통해 발표된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